본 게시판은 공개용 게시판으로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마정초등학교 교무실 031-952-283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의 자료 게시 기간은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해진 기간으로 하며 정해진 기간이 없을 경우 3년 이하로 합니다.
2012 평화 통일 기원 걷기 대행진 참가 안내
학부모님께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끝나고 이제 호국 보훈의 달 6월에 접어들었습니다. 댁내 v평안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파주교육 기본계획에 따른 평화 교육의 일환으로 “2012 파주 평화 걷기 대행진 행사”를 6월 2일(토)에 실시합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4월에 참가자를 모집한 참가 가정을 대상으로 참가시 유의사항을 안내해 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6월 2일(토)에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행사 : 2012 평화교육 내면화를 위한 평화 걷기 대행진
? 일시 : 2012. 6. 2(토) 08:30~12:30
? 장소 : 임진각 내 1사단 철책길
? 집결지: 임진각 평화누리 대공연장(어울터)로 개인별로 집결
? 대상 : 4월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가정(참가신청서 낸 사람만 참가)
? 주최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 주관 : 문산초등학교
? 준비물 : 여분의 생수(주최측 1개 제공), 걷기에 편한 운동화,모자, 편한복장 (학생은 학교에서 나눠준 모자와 티셔츠 착용)
? 일정
시 간 |
소요 시간(분) |
내 용 |
장소 |
비고 |
|
부터 |
까지 |
||||
08:30 |
09:00 |
30 |
? 학생집결 ? 기념품 증정 |
임진각 평화누리 어울터 |
개별 차량이나 대중교통 이용 |
09:00 |
09:20 |
20 |
?1사단 군악대 축하공연 |
임진각 평화누리 어울터 |
|
09:20 |
09:40 |
20 |
? 내빈소개 ? 환영사 ? 개회선언 ? 준비운동 |
임진각 평화누리 어울터 |
|
09:40 |
12:00 |
140 |
? 걷기 대행진 |
임진강변 |
촬영불가 |
12:00 |
12:30 |
30 |
? 폐회 |
임진각 평화누리 어울터 |
|
? 유의사항 : 꼭 읽어보세요.(뒷면 참조)
2012. 06. 01
마 정 초 등 학 교 장
번호 | 제목 | 등록인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 |
---|---|---|---|---|---|
168 | 유치원 08월 급식및우유대금 안내 | 권기선 | Aug 21, 2012 | 4827 | |
167 | RCY 하계캠프 일정표 및 준비물 안내 | 관리자 | Jul 26, 2012 | 4938 |
![]()
|
166 | ‘가족과 함께 달리는 독서마라톤’ 신청서 | 권기선 | Jul 25, 2012 | 4775 |
![]()
|
165 |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조사 참여방식 조사 | 권기선 | Jul 17, 2012 | 4976 |
![]()
|
164 | 낙뢰 피해예방 행동요령 | 권기선 | Jul 13, 2012 | 4357 |
![]()
|
163 | 스카우트 여름 물놀이 체험활동 안내장 | 권기선 | Jul 12, 2012 | 4480 |
![]()
|
162 | 불소 겔 도포 안내문 | 권기선 | Jul 12, 2012 | 5142 |
![]()
|
161 | 강화도 역사문화 유적탐방 체험활동 및 수련활동 안내 | 권기선 | Jul 11, 2012 | 4706 | |
160 | 에너지 절약 실천 요령 안내 | 권기선 | Jul 9, 2012 | 4610 |
![]()
|
159 | 2012학년도 여름방학 독서 캠프 참가신청 안내 | 권기선 | Jul 9, 2012 | 4569 |
![]()
|